김포공항세관, 개청 72주년 기념행사 개최...김재홍 세관장 "직원들 노고에 감사"
상태바
김포공항세관, 개청 72주년 기념행사 개최...김재홍 세관장 "직원들 노고에 감사"
  • 황찬교
  • 승인 2021.07.0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세관(세관장 김재홍)은 9일 개청 72주년을 맞이해 우수공무원 및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 개청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수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가하는 간소한 형태로 진행됐으며, 관세행정에 적극 협조한 호텔신라 김남희 선임 등 외부인사 2명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운항에 따른 철저한 대비로 업무 정착에 기여한 정지원 관세행정관 등 내부직원 6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포공항세관은 지난 1949년 7월 9일 서울세관 김포출장소로 개소해 2016년 김포공항세관으로 개칭된 이래로 여행자 출입 및 수출입 물류의 최일선에서 관세국경을 수호하며 국내 제2의 국제공항세관으로서 72년 관세행정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김재홍 김포공항세관장은 관세행정 관계자들과 우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조속한 정상궤도 복귀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직원 모두가 자긍심과 소속감을 가지고 근무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진=김포공항세관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