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여행의 기억…신세계면세점, '다시 만난 세계' 태국편 영상 공개
상태바
뜨거웠던 여행의 기억…신세계면세점, '다시 만난 세계' 태국편 영상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1.07.0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SNS 캡처
사진=신세계면세점 SNS 캡처

신세계면세점이 코로나 이전 여행을 추억하는 '뜨거웠던 여행의 기억, 다시 만난 세계 in Thailand' 영상을 공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2일 공식 SNS 계정에 해당 영상과 함께 "태국은 이곳 서울의 여름보다 뜨겁다고 들었사온데, 보내주신 사연들을 보아하니 참으로 아름다운나라인 것 같사옵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신세계면세점의 SNS 담당 가상 캐릭터 '심삿갖'은 "잠깐이나마 태국을 여행한 듯한 기분을 선사해 주시어 정말 감사드리옵니다. 소인도 하루빨리 태국에 가서 맛있는 음식도 실컷 먹고, 그곳의 낮과 밤을 자유롭게 느끼고 싶사옵니다"라고 했다.

태국의 관광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이 영상은 태국 여행 중 있었던 일을 보낸 고객들의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신세계면세점은 '다시 만난 세계' 태국 편 영상을 보고 댓글에 감상평을 남기는 이들 중 13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기프티콘(3명), 다시만난세계 굿즈 3단 우산(10명)이다.

앞서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3월부터 '다시 만난 세계' 마케팅을 시작하며 코로나 종식 후 재개될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