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마일배송, 6대 대표 음료 브랜드 최대 15% 중복 할인 제공
상태바
옥션 스마일배송, 6대 대표 음료 브랜드 최대 15% 중복 할인 제공
  • 황찬교
  • 승인 2021.06.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 스마일배송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다채로운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셀러플렉스 입점 브랜드인 '마니커에프앤지'와 첫 번째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배송 셀러플렉스'는 스마일배송에 입점한 판매자들의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바로 출고해 고객에게 배송하는 방식이다. 고객이 오늘 저녁 6시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출고돼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스마일배송은 셀러플렉스를 통해 냉장/냉동 등 신선식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옥션 스마일배송 단독으로 론칭하는 마니커에프앤지의 신상품 '바사삭 프라이드 치킨'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보양 시즌에 어울리는 '바사삭 프라이드 치킨'은 집에서도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바삭한 프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여기에 마니커에프앤지 인기 상품인 '바사삭 치킨 한 마리'까지 묶음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옥션 회원 모두에게 10% 할인 쿠폰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옥션 스마일배송을 통해 마니커에프앤지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우수 상품평을 선정해 총 10명에게 '위즈웰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6일 발표한다.

스마일배송 6대 음료 브랜드 연합 이벤트도 열린다. '스마일배송 음료대전'은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 브랜드 음료를 모두 모아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롯데칠성·코카콜라·매일유업·남양유업·백산수(농심)·삼다수(광동) 등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 별 행사 일정이 달라 특가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원하는 음료를 골라 담아 스마일배송으로 한 번에 주문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옥션 회원 모두에게 각 브랜드별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늘의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일배송 고객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한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스마일배송 셀러플렉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도 뜨거운 만큼 앞으로도 스마일배송 고객들께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