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젊음' 샤넬 N°5, 100년 명성 기리는 리미티드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영원한 젊음' 샤넬 N°5, 100년 명성 기리는 리미티드 컬렉션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1.06.2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이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를 29일 선보인다. CHANEL FACTORY 5는 단순하기 그지없는, 실험실 보틀에서 럭셔리하고 아이코닉한 오브제로 영감을 받았다.

100주년을 맞이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기능적인 물건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17가지 리미티드 제품들은 키친(부엌),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떠올린다.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이 대표적이다. 이처럼 CHANEL FACTORY 5 컬렉션은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리게 한다.

평범한 일상을 변화시키는 CHANEL FACTORY 5 컬렉션의 더 많은 제품들은 29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