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쇼핑하고 괌, 홍콩가자!
상태바
롯데면세점 쇼핑하고 괌, 홍콩가자!
  • 백진
  • 승인 2015.09.0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 김연우, 싸이, 밴드혁오 등 출연하는 패밀리콘서트 초대권 증정
힐링·식도락·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홍콩 여행 경품 행사


롯데면세점이 가을맞이 겸 인천국제공항 3기 면세점 오픈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롯데 전점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이달 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홍콩 여행 추첨 기회가 주어지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10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패밀리콘서트 초대권도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a0903

특히 3기 오픈한 기념으로 인천공항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은 10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괌 패키지 여행권, 방콕 여행권, 인천공항점 선불카드 최대 50만원권 등을 총 42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9월 한 달 간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터넷점에서 구매한 고객이 인천공항점 탑승동을 방문하면,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즉시 제공한다. 이밖에도 10월 15일까지 5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한정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를 증정하며 인천공항공사와 연계하여 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여러가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선불카드 이벤트도 마련됐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최대 22만원, 인천공항점에서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점도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24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예비부부 고객을 위해 특별한 행사들도 마련됐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는 청첩장을 지참한 예비부부의 경우 추가로 최대 5만원의 선불카드를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4일부터 10월 15일까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예비부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000달러 상당의 태그호이어 명품시계 세트를 선물한다. 월드타워점에서는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수중 웨딩 촬영 응모권, 스파 이용권 등을 준비했으며, 코엑스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 모두에게 육심원 여권지갑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홍삼 제품, 스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