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 오픈
상태바
한샘, ‘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1.06.2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홈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은 지상 1,2층에 영업면적 2960㎡(약 896평)으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입점한 국내외 38개 가구, 가전 브랜드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이곳에서는 리모델링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 한샘의 홈인테리어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동부산 관광단지 상권 특성을 반영한 전시와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부엌, 욕실, 거실, 침실, 자녀방, 서재 등 총 46개의 컨셉별 공간을 제안해 집 꾸밈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매트리스존’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경도의 매트리스에 누워보고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납존’에서는 긴 옷장, 짧은 옷장, 선반장, 이불장 등 수납 모듈을 직접 보고 수납 도어의 색상과 질감도 비교해볼 수 있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RD(Rehaus Designer, 리하우스 디자이너), SC(Space Coordinator, 스페이스 코디네이터)와 3D 설계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모바일 기기로 제품 가격표에 위치한 QR코드 사진을 찍으면 고객 스스로 상품설명, 고객리뷰 등을 확인 가능하다. 매장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kiosk)로도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 안흥국 사장은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에서는 리모델링, 가구, 생활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홈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및 체험공간과 함께 VR, QR 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차별화된 홈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