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인싸오빠' 모델로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형원 발탁
상태바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인싸오빠' 모델로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형원 발탁
  • 황찬교
  • 승인 2021.06.2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의 신규 모델로 K팝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과 '형원'을 발탁했다.

'인싸오빠'는 전세계 MZ세대를 타깃으로 K팝, K뷰티, K패션 등 한국 최신 문화를 알려주는 컨셉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약 4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특히 K팝 인기 아티스트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형 K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K팝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인싸아이돌' 등을 운영 중이며, 지난 해에는 첫 웹드라마를 론칭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G마켓 글로벌샵은 글로벌 팬층이 두터운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 형원을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27일 공개되는 '인싸오빠 시즌 5' 티저를 기점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두 멤버는 매 에피소드 별로 각기 다른 부캐(부캐릭터·제2의 자아를 뜻하는 신조어)를 통해 최신 K트렌드와 G마켓 글로벌샵 제품을 웹예능 형식으로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매한 미니 9집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타이틀 곡 '갬블러(GAMBLER)'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5번째 TOP 10을 달성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 역시 지난 13일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수 2200만 뷰를 돌파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은영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사업팀장은 "G마켓 글로벌샵은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하고 알아갈 수 있는 K콘텐츠 플랫폼으로 전 세계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몬스타엑스 민혁, 형원과 함께 차별화된 체험, 소통형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