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 향수 브랜드 ‘옛새(YETSAE)’ 런칭 ... 20% 할인 중
상태바
젠더리스 향수 브랜드 ‘옛새(YETSAE)’ 런칭 ... 20% 할인 중
  • 박홍규
  • 승인 2021.06.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지비컬쳐(대표 방문현)의 젠더리스 프래그런스 브랜드 ‘옛새(YETSAE)’가 14일 런칭했다.

옛새는 ‘낯섦으로 만나는 자유’라는 브랜드 철학을 통해 하나의 감각을 넘어 분위기 전이를 일으키는 ‘스위치’ 역할을 하는 4가지 시그니처 향을 선보인다. 옛새의 향수는 세계 3대 향료 회사인 심라이즈(Symrise)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4가지의 시그니처 향은 시트러스 향조에 크리미한 머스크가 더해진 메탈릭한 반전의 향 ‘미드데이 쇼크’와 오존, 바이올렛 리브즈, 은방울꽃, 시더우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성한 우디 플로럴 향 ‘벨벳 포레스트’, 오리스와 머스크의 조합을 통해 센슈얼한 피부의 느낌을 표현한 ‘누드 인 포그’, 강렬한 우디 노트를 베이스로 무화과가 담긴 한 잔의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피그 드레스’로 구성됐다. 

4가지 향 모두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향이다. 사이즈는 휴대성을 높인 11ml 핸디형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기본형 50ml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옛새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옛새 YETSAE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