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X ‘롱보드 여신’ 고효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 공개 ... ‘자유롭게, 숨 쉬는 영혼’
상태바
랑콤 X ‘롱보드 여신’ 고효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 공개 ... ‘자유롭게, 숨 쉬는 영혼’
  • 박홍규
  • 승인 2021.06.11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이 ‘롱보드 여신’ 고효주와 함께 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고효주는 롱보드 위를 오가며 스텝을 밟는 동작인 ‘롱보드 댄싱’을 소재로 콘텐츠를 만들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롱보드 댄싱을 선보이는 뚜렷한 컨셉트, 짧은 호흡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콘텐츠로 31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에서 고효주는 자유롭고 당당하게 롱보드 댄싱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오랜 야외 보딩에도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효주가 자유로운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게 숨 쉬는 피부를 선사한 제품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가벼운 제형과 우수한 밀착력에 랑콤의 'AIRWEAR™ TECHNOLOGY' 기술력이 더해져 롱보드 댄싱과 같은 야외 활동에도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하고 자유로운 피부를 선사한다. 

고효주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은 K-POP 대표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댄스 영상 이후 랑콤이 또 한 번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콘텐츠이기도 하다. 랑콤과 고효주가 함께 한 영상은 랑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랑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