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외계+인' 김우빈과 프레그런스 마멀레이드 컬렉션 공개
상태바
조 말론 런던, '외계+인' 김우빈과 프레그런스 마멀레이드 컬렉션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6.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프레그런스 화보를 엘르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최근 '외계+인' 크랭크업 소식으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빈은 조 말론 리미티드 에디션 ‘마멀레이드 컬렉션(The Marmalade Collection)’ 화보를 통해 진면목을 뽐냈다.

조 말론 런던의 ‘마멀레이드 컬렉션’은 친구나 가족들이 모여 신선한 제철 과일로 잼을 만들어 나눠 먹는 영국의 여름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이다. 

조 말론 런던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향인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과 함께 우거진 정원에서 채취한 루바브의 개성 가득 톡 쏘는 상큼한 향을 담은 ‘탱이 루바브 코롱’, 따스한 우드 노트와 오렌지가 만난 ‘오렌지 필 코롱’, 여름을 알리는 꽃인 엘더플라워의 부드러운 향을 담은 ‘엘더플라워 코디얼 코롱’, 핑크빛 장미 꽃잎처럼 모던한 플로럴 노트의 ‘로즈 블러쉬 코롱’ 등 5종의 향수가 빈티지한 마멀레이드 병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디자인의 보틀에 담겨 한정 출시될 예정이다.

김우빈의 선택으로 완판 예감이 드는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마멀레이드 컬렉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일 엘르 홈페이지 등에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