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 출시 ... 아르헨티나 폴로 한정판 
상태바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 출시 ... 아르헨티나 폴로 한정판 
  • 박홍규
  • 승인 2021.06.0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색다른 풍미를 추구하는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Royal Salute 21YO Estancia Polo Edition)’을 출시했다.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은 로얄살루트 폴로 컬렉션의 4번째 제품이다. 또 폴로 유명 국가들에서 영감을 얻은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로의 고향이라 불리우는 아르헨티나의 에스텐시아('아르헨티나의 대지주가 소유하는 농장')에서 영감을 얻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따뜻한 기후와 멋진 햇빛, 그리고 여유로운 무드가 아름다운 에스텐시아는 아르헨티나만의 라이프스타일과 폴로 경기를 즐기기에 완벽한 공간이다. 

플라곤과 패키지 디자인에도 아르헨티나와 에스텐시아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았다. 찰리 데이비스(Charlie Davis)가 디자인한 패키지에는 따뜻한 태양 아래 넓고 광활한 대지에서 펼쳐지는 폴로 경기와 전 잉글랜드 폴로 팀 주장인 ‘말콤 보윅(Malcome Borwick)’의 서명 등 폴로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일부 매장, 스마트 오더(이마트, GS25 와인 25플러스, 나만의 냉장고, GS Shop) 등에서 판매된다. 700ml 30만원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