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반려행복 LTE 요금제...유기동물 입양시 3천3백원 할인
상태바
KB국민은행 Liiv M, 반려행복 LTE 요금제...유기동물 입양시 3천3백원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1.06.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행복 LTE 요금제'는 데이터(월 11GB + 일 2GB, 일제공량 소진 시 3Mbps속도)와 음성, 문자서비스가 무제한 제공된다. 기본요금은 월 3만3000원이며 유기동물을 입양한 경우 월 3300원 할인이 적용돼 월 2만9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개통하는 고객은 맘카(홈 CCTV), 무드등, 간식로봇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펫케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개통하고 펫케어 상품을 결합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급속도로 성장 중인 반려동물 시장에 발맞춰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브엠만의 특화된 요금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