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삼성전자 온라인 파트너사,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클릭만해도 500원 기부
상태바
이베이코리아-삼성전자 온라인 파트너사,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클릭만해도 500원 기부
  • 황찬교
  • 승인 2021.06.0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퓨 자선 신탁과 시스테미크의 공동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 1000만톤 이상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있고, 오는 2040년에는 2900만톤까지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이베이코리아와 삼성전자 온라인 파트너사들이 바다 보호에 힘을 보탤 수 있는 특별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먼저, G마켓-옥션 회원 누구나 클릭 한 번만 하면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다. G마켓-옥션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환경 기부 특별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G마켓-옥션이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후원쇼핑, 나눔쇼핑 기금을 통해 클릭당 500원을 대신 적립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여기에 삼성전자 프린터 기획전 판매를 통한 수익금 일부까지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부금은 자연환경 보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 중인 환경기부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환경기부 특별전을 맞아 G마켓에서 삼성 프린터 전 모델을 20% 할인가로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가격호러 SHOW'도 오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프린터 외에도 삼성 모니터, PC 저장장치, 외장하드 등도 할인 판매하며,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 프린터는 환경부에서 발행하는 녹색기술 인증과 친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하는 등 환경 오염 감소와 에너지 절감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잉크젯 프린터와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환경기부특별전'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상범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PC팀 매니저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가능한 소비가 확산될 수 있도록 삼성전자 온라인 파트너사와 손잡고 이번 특별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친환경 삼성 프린터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릭 한 번으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