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인터파크TV와 콜라보...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인터파크TV와 콜라보...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 황찬교
  • 승인 2021.06.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 권길주)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 TV'와 함께 6월 한 달 간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하나카드DAY' 라이브커머스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최근 쇼핑 채널의 한 축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쇼핑 분야의 새로운 시도를 위해 인터파크TV와 컬레보레이션 방송을 기획했다. 제품의 정보를 일방적으로 주입하는 기존의 쇼핑 채널 방식이 아닌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쇼핑 정보를 더 생생하고 알기 쉽게 전달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카드DAY 방송은 6월 8일 화요일 오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마다 총 4회차가 진행된다.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고려해 비쎌 청소기, 여름 가전 특집, HP파빌리온 노트북, LG 시네빔 등 매주 다른 쇼핑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하나카드로 해당 방송 상품 결제 시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김선희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차장은 "급격하게 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인터파크TV와의 컬레보레이션이 혜택과 즐거움을 모두 얻으시는 유쾌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