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회의소·골든블루, 7년째 이어온 아름다운 사회공헌
상태바
청년회의소·골든블루, 7년째 이어온 아름다운 사회공헌
  • 박주범
  • 승인 2021.05.3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 캠페인, 릴레이 걷기 캠페인 등 적극 지원
"어려운 사회 및 청소년 위한 다양한 활동 모색"
한국JC 차봉근 중앙회장(왼쪽)과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이 사회공헌 협약서에 서명 후,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골든블루가 지난 30일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이어져 왔으며, 협약식에는 한국JC 제70대 차봉근 중앙회장, 한국인 최초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한국JC 주요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2021년 한국JC 중점 사업으로는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부족 문제 해소를 위한 한국JC 헌혈 캠페인 ‘Save Life, Save KOREA’, 회원들이 일정 거리를 릴레이 형식으로 걸으면서 환경 정화활동 및 기부금을 조성하는 ‘한국JC 릴레이 걷기 캠페인’, 고려인 심장병 어린이 지원사업 ‘사랑의 메신저’와 함께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한국JC 중앙회장배 유소년 축구대회’, ‘한국JC 미아방지 캠페인’ 등이 있다.

한국JC 차봉근 중앙회장은 “지난 6년간 골든블루의 든든한 후원 덕분에 대한민국 청년들의 순수한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응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다같이 힘을 모아 잘 이겨내, 밝은 에너지와 활기가 가득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사진=골든블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