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아이스 펀칭’ 시리즈 출시 ... 냉감소재로 자외선∙쿨링∙스타일 잡는다
상태바
힐크릭 ‘아이스 펀칭’ 시리즈 출시 ... 냉감소재로 자외선∙쿨링∙스타일 잡는다
  • 박홍규
  • 승인 2021.05.25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엔블랙야크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한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아이스 펀칭’ 시리즈로 냉감 제품 경쟁에 뛰어들었다. 

아이스 펀칭 시리즈는 냉감 기능이 우수한 펀칭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며, 흡습속건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부쩍 더워진 여름 날씨 속에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펀칭 믹스 티셔츠(1HCTSM1636)’는 펀칭 소재와 솔리드 소재를 믹스해 통기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여성용 하이넥 티셔츠다. 열기를 쉽게 배출해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며, 신축성 역시 우수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다. 여기에 절개선의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볼륨감을 더해주며, 넥 부분에 뒷지퍼를 적용해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다.

남성용인 ‘메쉬 반전 티셔츠(1HCTSM1213)’도 땀이 많이 나는 등 부분에 적용한 메쉬 소재로 흡습속건의 기능을 극대화했다. 넥 라인 뒤쪽 세로라인의 로고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활동성과 자외선 차단율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로 여름 필드룩에 최적화됐다. 차콜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화이트 색상은 카라와 가슴 부분의 힐크릭 로고에 배색을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