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05.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슐라는 롯데 면세점에서 포슐라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KF94’를 증정한다.

3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초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인 ‘LU42 블루밍 키트’,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에코백 ‘LU42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fossula Hydrafirst)' 라인의 토너, 에멀젼, 크림과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앰플 마스크’ 5매를 증정한다.

포슐라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 6개월 만에 면세점 입점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며 "최근 코로나19백신 접종으로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무착륙 관광 비행과 면세 쇼핑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와 동시에 해외 고객 대상으로도 포슐라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본다"고 말했다.

한편, 포슐라는 ‘늘 당신의 편이 되어줄게요(Always on your side)’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가꾸어주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첫 론칭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