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나스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 촉촉함 립밤으로 완성된 인생 메이크업룩 
상태바
비비, 나스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 촉촉함 립밤으로 완성된 인생 메이크업룩 
  • 박홍규
  • 승인 2021.05.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EP ‘인생은 나쁜 X’를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핑크 빛 생기 넘치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비비는 때로는 신비하고 몽환적인 무드로, 또 때로는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소녀의 표정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나스와 비비가 선보이는 첫 번째 메이크업 룩은 나스의 아이코닉한 오르가즘 쉐이드로 완성됐다. 두 뺨과 입술을 피치 핑크 컬러로 물들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비비의 모습은 사랑스러움이 가득하다.

반면 체리 레드 빛의 립이 돋보이는 두 번째 화보 컷에서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화면 밖을 응시하며 신비롭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세 번째 화보 컷에서 비비는 봄의 색을 그대로 옮긴 듯한 핑크 오렌지 헤어로 개성있고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헤어와 어울리는 더스티 로즈 컬러의 립밤과 라이트 핑크 컬러의 블러쉬로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꽃의 전령인 듯 꽃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룩에는 웜 코랄 컬러의 립과 블러쉬를 활용해 따스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화보 속 비비의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물들인 제품은 나스(NARS)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Afterglow Lip Balm)’이다. 화사한 컬러감과 풍부한 발색력이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쉬어하게 마무리되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나스(NARS)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비비(BIBI)의 화보 및 뷰티 필름은 보그코리아, 나스코리아 인스타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VOGUE KORE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