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올여름 한정판 ‘크록스’ 국내 첫 론칭
상태바
11번가, 올여름 한정판 ‘크록스’ 국내 첫 론칭
  • 김상록
  • 승인 2021.05.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올여름 시즌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는 크록스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가 협업한 제품이다. 스마일 패턴과 노란색 포인트 컬러, 스마일 모양의 액세서리 ’지비츠’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11번가는 이날 오후 8시로 예정된 라이브 방송에서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 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정까지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크록스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5개 세트를 증정한다. 한정판 외 크록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지비츠’ 2개(500명)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크록스 행사 전상품에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또 ‘크록스’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2명)을, 방송 당일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콤보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신발 수요를 겨냥한 ‘크록스’ 브랜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11번가는 오는 16일까지 ‘크록스 일렉트로 키즈’, ‘바야밴드 로고모션 클로그’ 등 크록스 인기 제품 80여종을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5%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11번가 김명식 패션뷰티담당은 “크록스는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물론 지비츠를 통해 나만의 신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최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수요가 높은 브랜드”라며 “크록스 한정판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션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