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단 한 번의 스무살' 이벤트..."특별한 추억 선사"
상태바
힙합퍼, '단 한 번의 스무살' 이벤트..."특별한 추억 선사"
  • 박주범
  • 승인 2021.05.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365일이 행복할 단 한 번의 스무살’ 프로모션
향수(54%), 시계(76%), 여성화장품(100%) 등 선물 수요 늘어

힙합퍼가 11일부터 성년의 날인 오는 17일까지 ‘365일이 행복할 단 한 번의 스무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의 만능 스무살 쿠폰을 선사한다. 매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프로모션 내에 소개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스몰럭셔리 ▲가벼운 선물 ▲커플 선물 등 성년의 날 테마에 맞는 선물 품목들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선보인다. 스몰럭셔리 코너에서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EDP 30ml’,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EDT 75ml 옴므’, ‘베르사체 딜런블루 쁘루 옴무 EDT 30ml’, ‘애쉬컴팩트 링커 블랙 선글라스’ 등 향수와 액세서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벼운 선물과 커플 선물에서는 ‘나이키 레거시91 스우시 볼캡’, ‘리바이스 벨트+지갑 선물세트’, ‘챔피온 스크립트 로고 반팔티’, ‘어폴라로이드 반바지 세트’, ‘던스트 로고 볼캡’ 등이 있다.

한편 힙합퍼가 4월을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카테고리별 거래액 증감률을 조사한 결과, 성년의 날 대표 선물인 향수가 54% 증가했다. 남성화장품과 여성화장품은 각각 93%, 100% 씩 늘었다.

쥬얼리 카테고리 상품 거래액도 전반적으로 늘었다. 시계가 76% 더 많이 팔린 가운데, 반지와 목걸이도 각각 50%, 40% 씩 신장했다. 이 밖에도 선글라스(39%), 안경테(92%), 가방(81%) 등이 증가세를 보였고 벨트, 키링, 넥타이 등이 포함된 기타 악세서리 카테고리도 97% 올랐다.

힙합퍼 문장우 이사는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스무살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성년의 날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힙합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