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 함께 등골 서늘 ‘야크아이스’ 캠페인 공개
상태바
블랙야크, 아이유 함께 등골 서늘 ‘야크아이스’ 캠페인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5.1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냉감 제품 ‘야크아이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아이유와 함께 야크아이스의 기능을 스릴러 컨셉과 연결한 2021 S/S 시즌 두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릴러 컨셉트의 이번 캠페인은 입는 순간 등골이 서늘해지는 것 같은 야크아이스만의 차별화된 시원함을 효과적이면서도 흥미롭게 전달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강렬한 무드의 붉은색 컬러를 배경으로 무언가 두려워하는 듯한 아이유의 표정은 한 편의 스릴러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며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완벽한 스릴러 연기를 보여준 아이유는 야크아이스 냉감 티셔츠에 트레이닝 바지, 반바지, 레깅스 등을 매치한 MZ세대 산린이의 센스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냉감 기능에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시원하면서도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는 그린슈머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실제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아이유는 이 제품들을 입어 보고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옷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뛰어난 착용감과 디자인, 입는 순간 느껴지는 시원한 촉감 등 야크아이스의 우수한 기능성에 대해 연신 감탄과 만족스러움을 표현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아이유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번 캠페인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올 여름 시원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야크아이스만의 독보적인 시즌 캠페인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이번 스릴러 컨셉트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 야크아이스 캠페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