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 DUN DANCE' 오마이걸, 흠 잡을 곳 없는 퍼펙트 비주얼 
상태바
'DUN DUN DANCE' 오마이걸, 흠 잡을 곳 없는 퍼펙트 비주얼 
  • 박홍규
  • 승인 2021.05.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로 컴백,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음악 예고

효정, “지난 6년 동안 열심히 달려온 서로를 다독여주고 싶은 마음, 멤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담은 앨범”
미미, “수록곡에 보컬로서 많이 참여, ‘오마이걸이 이런 것도 하네?’라는 느낌을 받을 수도”
유아, “내 안의 다양한 부분을 끌어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

승희, “다양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싶어, 예능과 무대를 오가며 여러 모습을 보여주는 재미”
지호, “활동하지 않는 시간에도 무대 영상을 찾아보며 꾸준히 공부했다.”
비니, “이번 앨범은 역대급으로 힘든 안무, 멤버 모두가 무대를 즐기는 모습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무척 좋아”
아린,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호흡이 저절로 맞춰지는 부분이 많아, 개성을 살리면서 팀에 도움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매거진 싱글즈가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로 컴백 소식을 전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DUN DUN DANCE’ 트랙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마이걸의 반전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벌써 중독된 것 같은 Nu-Disco 풍의 멜로디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티저 영상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아티스트 그룹의 색다른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뿜으며 등장한 7명의 소녀들은 베테랑 아이돌답게 강렬한 스타일을 저마다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귀엽기만 한 소녀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가 돋보이는 순간이다.

오마이걸이 오마이걸에게
리더 효정은 “지난 6년 동안 열심히 달려온 서로를 다독여주고 싶은 마음이다. 다양한 분위기의 곡을 알차게 담았다. 수록곡까지 몽땅 들려주고 싶은 욕심이 강하다”라며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도 놓치지 말 것을 강조했다. 

“이번 앨범의 대부분이 새로운 경험이었는데, 보컬로서 참여한 부분이 많아 개인적으로 더욱 기대된다”라는 미미, “앨범을 낼 때마다 이 순간이 시작점이 되었으면 한다”는 승희 역시 곧 보여줄 음악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과거에는 노래 자체를 분석했다면 이제는 그 안에 담긴 가사의 의미, 감정이 듣는 이에게 닿길 바라며 고민했다”는 비니와 “1년 만의 완전체 컴백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 다채로운 곡이 담긴 만큼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팀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고민했다”라는 아린은 입을 모아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앨범임을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오마이걸이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쌓아온 시간
오마이걸은 여전히 자신들만의 길을 걸어가는데 열중하고 있다. 과거를 돌아봤을 때 첫 팬미팅 무대에 섰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는 지호는 “당시 멤버들의 설레는 마음에서 나왔던 행동들, 공기를 생생하게 기억한다. 팬들의 표정도 잊혀지지 않는다. 진짜 친구들끼리 모인 것처럼 재미있었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건 다 보여주자는 신념이 있다. 팬들이 원하는 것, 마음껏 웃게 해줄 수 있는 노래, 무대, 모션이나 제스처를 늘 연구한다”라는 효정,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무척 좋았다. 그 에너지가 부디 무대를 보는 시청자에게도 닿았으면 좋겠다”라는 비니, “6년 동안 팬들의 애정과 관계에 대한 믿음이 생긴 덕분인지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준비했다. 남들이 바라보는 1등보다 우리가 만족할 수 있는 1등을 하고 싶다. 그렇게 얻은 에너지로 미라클에게 더 좋은 에너지를 나눠주고 싶다”라는 유아의 말에는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이 듬뿍 담겨있었다.

지난해 발표한 ‘살짝 설렜어’에 이어 ‘돌핀’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쓸어버린 오마이걸은 오는 10일 공개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로 또 한 번 가요계를 뒤흔들 예정이다. 오마이걸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앨범 커버와 티저 영상은 공개됨과 동시에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믿고 듣는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신나는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으며 역대급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마이걸의 반전 매력 화보는 싱글즈 6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