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이니 슈퍼빅세일’ 시작 ... 누구나 최대 64% 할인
상태바
이니스프리, ‘이니 슈퍼빅세일’ 시작 ... 누구나 최대 64%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1.05.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부터 5일간, 이니스프리 인기 아이템 및 신상 아이템 694개 품목 최대 64% 할인

이니스프리가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이니 슈퍼빅세일’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니 슈퍼빅세일’은 1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다.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앰플’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포함해 총 694개 아이템을 할인한다.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전부터 ‘0원 사전 체험단’을 통해 화제를 모은 이니스프리의 신상 대란템도 특별한 세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화산송이 카밍 클레이 세트’ ‘트루 레드 진정크림 세트’ ‘노세범 쿠션 기획 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가로 선보인다.

집콕 생활에 필수템인 방향 제품은 최대 37% 할인이 적용되고, 다가오는 여름 자외선 차단을 대비하는 선케어 품목은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클리어런스 세일이 적용되는 ‘비비드 오일 틴트’, ‘비비드 샤인 틴트’ 등 일부 상품은 최대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 폼과 바디, 헤어 제품은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슈퍼빅세일을 기념해 0원 체험단도 진행한다. 5일, 9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면 일자별로 ‘그린티 씨드 세럼’,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 0원 체험단은 한정수량으로 운영되며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슈퍼빅세일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신에은과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 속 신예은은 중독성 있는 CM송에 맞춰 귀여운 동작과 상큼한 표정을 선보였다. 특유의 상큼한 이미지와 컬러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니 슈퍼빅세일’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