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재테크 강의 론칭…"코인, 주식, 부동산, 수익창출"
상태바
그로우, 재테크 강의 론칭…"코인, 주식, 부동산, 수익창출"
  • 박주범
  • 승인 2021.05.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테크 라이브 강의 프로그램 론칭
이달 28일까지 ‘나의 부자 DNA 찾기’ 이벤트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성인들을 위한 재테크 라이브 강의 프로그램을 론칭하며 '나의 부자 DNA 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에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코인, 주식, 부동산, 자산관리, 수익창출 등 다양한 재테크 주제의 라이브 강의를 선보인다.

코인/주식 강의에서는 13년차 경제방송 앵커 여도은 강사의 미국주식 강의, 머니랩 투자대표 이부형 강사의 암호화폐 강의가 준비돼 있다. 구독자 25만 명의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 이래학 강사와 구독자 35만 유튜브 채널 전인구경제연구소'전인구 강사가 진행하는 주식 초보 투자 클래스도 있다.

'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저자 김경필의 내집마련 강의, '부동산 히어로’ 박희용의 아파트 투자전략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잡주부의 '전업주부 6개월만에 천만원 만들기', 마이크임팩트의 '6개월 안에 월 100만원 부수입 만드는 법' 등도 준비됐다.

그로우는 이달 28일까지 ‘나의 부자 DNA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개의 간단한 질문이며 참여 회원에게 100% 당첨 랜덤 쿠폰(최대 10만원)을 증정한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 이후 재테크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주식, 부동산 등 재테크 분야 대표 강사들이 진행하는 VOD강의와 라이브 클래스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