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매니저 스토어, '바이오세상' 공식 입점
상태바
랩매니저 스토어, '바이오세상' 공식 입점
  • 김상록
  • 승인 2021.04.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시약 제조기업 ‘바이오세상’이 시약 및 연구물품 오픈마켓 ‘랩매니저 스토어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공식 입점을 통해 랩매니저 스토어에서 ‘바이오세상’의 주요 시약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 바이오세상에서만 판매했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180여개의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입점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랩매니저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20% 할인가에 전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양사는 국내 자체기술 보유 제조사로서 시약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랩매니저 스토어 플랫폼을 활용해 공동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랩매니저를 운영하는 스마트잭 김건우 대표는 “국내 최초 시약 오픈마켓 기업으로서 국내 시약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취지”라며 “바이오 시장에 최적화된 제조사 입점을 시작으로 시약 품목을 확대해 국내 시약시장의 디지털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잭의 대표서비스 ‘랩매니저’는 국내 최초 ‘화학약품 인식 인공지능’ 기술 특허를 취득한 서비스로, 시약 등록 기능 자동화, 연구실 재고 리스트 체크, 필요 시약 사전 알림, 구매 시약 자동 등록 등 연구실 관리를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통합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