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콘서트 공지사항 안내
상태바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콘서트 공지사항 안내
  • 김상록
  • 승인 2021.04.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다음달 16일로 예정된 제31회 '랜선 패밀리콘서트' 주요 공지 사항을 안내했다.

롯데면세점은 28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연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공개했다.

콘서트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패밀리콘서트 관람 신청 페이지에서 '관람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관람 신청은 무료다.

기존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도 별도로 '관람 신청하기'를 해야한다. 또 입장코드를 등록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코드 입력 및 관람링크' 안내 메일은 5월 10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공연은 총 6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로 방송되며, 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다. 방송을 시청하려면 틱톡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하며 틱톡 앱 또는 모바일, PC에서 관람 가능하다.

공연 시간은 5월 16일 오후 5시다. 방송 후 영상은 삭제되며 재관람은 불가능하다.

이번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한다. 롯데면세점은 환경(E)·사회(S)·지배구조(G) 경영 의지와 함께 ‘우리의 여행을 지키고 싶다면, 우리의 지구를 먼저 지키자'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