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ECCO,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을 살린 슬라이드 컬렉션 ‘2nd COZMO’ 새롭게 공개
상태바
에코 ECCO,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을 살린 슬라이드 컬렉션 ‘2nd COZMO’ 새롭게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4.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즈 브랜드 에코(ECCO)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슬라이드 컬렉션 ‘2nd COZMO(세컨드 코즈모)’를 선보인다.  

에코가 새롭게 공개한 ‘2nd COZMO’는 1994년에 처음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COZMO 제품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자아내는 노르딕 슬라이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2nd COZMO 컬렉션의 슬라이드 아이템은 에코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급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아웃솔에는 우수한 충격 흡수력과 쿠셔닝의 포렌(PHORENE™) 소재를 적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유연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는 스트랩에는 벨크로 디테일을 가미하여 쉽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남성, 여성 컬렉션 모두 클래식하고 트렌디함을 더한 두 개의 스트랩 디자인과 심플한 멋을 보여주는 한 개의 스트랩 디자인으로 총 두 가지의 슬라이드 아이템이 출시되었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브라운 등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에코의 2nd COZMO 슬라이드 아이템은 자유롭고 편안한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격식 있는 포멀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여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에코의 데일리 가죽 슬라이드 컬렉션 ‘2nd COZMO’는 전국 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코 ECCO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