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레쉬, 미니멀리즘+청량한 감촉 '썸머 니트 3종 셋업' 론칭
상태바
조르쥬레쉬, 미니멀리즘+청량한 감촉 '썸머 니트 3종 셋업' 론칭
  • 박홍규
  • 승인 2021.04.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르쥬레쉬(Georges rech)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펀칭 레이스 니트 셋업’을 출시한다. 조르쥬레쉬의 썸머 펀칭 레이스 니트 셋업은 21SS 트렌드인 미니멀리즘한 감성과 조르쥬레쉬만의 디자인, 컬러를 담은 청량한 감촉의 비스코스 레이온 소재가 특징이다.  

특히 프리미엄 레이온 소재로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레이온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드레프트성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잘 표현되어 있다.

니트 가디건, 니트 풀오버, 니트 스커트를 세트로 함께 착용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각각 따로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V넥 스타일의 니트 가디건을 하나만 착용했을 때 시원해 보이면서 금장 무광 단추로 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니트 풀오버는 쇄골이 살짝 보이는 여유 있는 라운드넥 모양으로 여유 있는 핏 감으로 편안하고 활동성 있게 착용 가능하다. 단독 착용 시 고급스러운 무드를 줄 수 있고, 이너로 활용 시에는 포인트가 되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니트 스커드는 세미 A라인 스커트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게 도와주며 충분한 길이감으로 우아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다양한 탑과 코디해도 좋다. 21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