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부산, 15일 그랜드 오픈..."기념 패키지와 이벤트 풍성"
상태바
신라스테이 서부산, 15일 그랜드 오픈..."기념 패키지와 이벤트 풍성"
  • 박주범
  • 승인 2021.04.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서부산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15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패키지와 지역주민 대상의 식음 할인 프로모션 및 숙박권, 식사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택트 키즈 스파’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겨냥한 상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스 온돌룸’을 이용할 수 있다.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으며, 테라스 공간에는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돼 있어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도 4월말 선보일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한 '리미티드 친환경 베어'를 소장할 수 있다. 한정 수량, 한정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만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15일부터 한 달간 부산 강서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과 석식 뷔페 3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라스테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