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4월 무착륙 관광비행으로 면세쇼핑도 즐겨
상태바
티웨이항공, 4월 무착륙 관광비행으로 면세쇼핑도 즐겨
  • 박주범
  • 승인 2021.04.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4월에 면세 쇼핑이 가능한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을 선회 후 다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오는 18일과 24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비행 시간은 약 2시간 15분 소요된다.

12만8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 ‘편도’ 선택 후 출발지와 도착지 모두 ‘인천’으로 설정해야 한다.오는 23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기내 면세점에서 면세품 사전 예약 시 주류 및 화장품 등 일부 품목의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며, 신한 탑스클럽 회원에게는 탑스(tops) 프리미엄 쿠폰을 통해 10만, 5만, 3만원 할인 쿠폰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신한카드로 면세 업종 5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주도 무료항공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 추천 제공하며,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이용 시 멤버십 업그레이드, 적립금 증정 등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기내 면세품 구매 이용을 위해서는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사전 예약을 해야 기내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과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비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방역지침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이 되도록 철저한 준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