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민초여 봉봉하라!' 광고 공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민초여 봉봉하라!' 광고 공개
  • 황찬교
  • 승인 2021.04.01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라비(RAVI)'와 함께한 '민초여 봉봉하라!' 광고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민트 초콜릿칩'을 업그레이드한 4월 신제품 '민트 초콜릿 봉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민트 초코 열풍에 힘입어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민트 초콜릿 봉봉'을 다 함께 즐기자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의 첫 장면은 가수 라비가 '누가 민초를 소수의 취향이라 하는가'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한다. 이어 민트 초코 맛에 대한 불호 의견을 잠재우면서, 라비가 다 함께 민트 초코 맛을 즐길 수 있는 해결책으로 '민트 초콜릿 봉봉'을 제안한다. 영상은 '민초여 봉봉하라!', '(민트 초콜릿 봉봉 속) 초콜릿 볼로 대통합을 이끈다'라는 멘트와 함께 '민트 초코 대세'를 선언하며 마무리된다.

배스킨라빈스는 광고 공개와 함께 '민초 대세 선언' 음원도 공개한다. 이날 낮 12시부터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힙합에 판소리를 더한 라비의 노래 '범(虎)'을 편곡하고, '봉봉봉 초코 볼이 날아든다', '우리 초코 봉봉으로 하나가 돼' 등의 가사를 반복해 제품의 특징을 유쾌하게 녹여냈다. 해당 음원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핵심 소재인 '민트 초코 봉봉'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프레첼 볼이 들어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달콤하고 바삭한 '민트 초코 봉봉'과 함께 눈과 귀가 즐거운 광고와 음원 등으로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