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 체결
상태바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 체결
  • 황찬교
  • 승인 2021.04.0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가 골프단 창단과 함께 첫 번째 공식 후원으로 오채유 프로를 영입했으며, 금일 bhc 본사에서 협약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후원 협약식에는 bhc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 임직원과 오채유 프로가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후원 협약식의 주인공인 오채유 프로는 지난해 전북 고창군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점프투어(KL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하기 위한 대회) 13차전과 16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루키로 2020년 10월 KLPGA 정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오채유 프로는 선수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을 받게 되며 후원 기간인 2년 동안 bhc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bhc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 
 
오채유 프로는 "평소 즐겨 먹던 bhc치킨과 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저의 가능성을 믿어주는 후원사를 만나 든든하다"며 "올 시즌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bhc 관계자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지난해 의미 있는 결과를 낸 오채유 프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오채유 프로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국내 스포츠 발전은 물론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골프단을 창단했다. 오채유 프로를 시작으로 후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특히 발전 가능성은 높지만 경제적 서포트가 필요한 신인 선수들을 영입하여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bhc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