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뷰티 전문 직구몰 '스트로베리넷' 할인
상태바
G9, 뷰티 전문 직구몰 '스트로베리넷'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1.03.3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글로벌 뷰티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 프로모션을 열고 맥, 샤넬,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브랜드 화장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9 전 회원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선보이며,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약 630여개의 명품 화장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인텐시브 소프트닝 로션', '눅스 기프트세트 2pcs', '무스텔라 너리싱 크림 윗 콜드크림' 등이 있다.

환절기를 맞아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토닝 미스트, 클라란스 리프래시 뷰티 미스트 등 각종 미스트와 눅스 휴엘 프로디지어스 멀티 유세지 드라이 오일, 달팡 아이디얼 리소스 리뉴잉 오일 컨센트레이트 등 에센스 오일 등도 선보인다.

오가닉/비건 제품군도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누들 부의 베이비 밤-카렌듈라 얼굴 바디(127ml/4.5oz), 수딩 바디 워시-신생아 영유아 민감성피부 등이 있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종류와 상관없이 행사 상품 5개 이상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5일 문자로 별도 안내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해외직구 탭에서 '스트로베리넷'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인주 G9 해외직구 셀렉션팀 매니저는 "글로벌 명품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며 "계절변화와 황사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케어, 향수 등까지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