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켓컬리 우주마켓 등 온오프라인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백화점 마켓컬리 우주마켓 등 온오프라인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2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유통업계가 지난해 부진했던 매출 회복을 위한 움직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랜덤박스, 럭키박스 등 다양한 행운을 담은 이벤트를 앞세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분위기이다.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시작되는 ‘상반기 최대 와인 행사’에서 칠레 대표 프리미엄 와이너리 ‘라포스톨’의 ‘라포스톨 아팔타’ 출시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팔타 빈야드의 3가지 와인을 다양한 경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의 1등 경품은 ‘끌로 아팔타’로 제임스 서클링 100점 와인으로 와인 애호가에게는 소장 가치가 있는 와인이다.

마켓컬리는 오는 31일까지 3주간 100% 당첨 랜덤박스, 최대 70% 할인 일일특가 등 매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 ‘컬리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컬리 페스타’는 마켓컬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쇼핑 행사다. 100% 당첨 랜덤박스, 90% 할인 럭키 드로우, 최대 70% 할인 일일특가, 컬리 추천템 100종, 친구 초대 더블 적립금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100% 당첨 랜덤박스는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확률로 당첨되는 쿠폰을 매일 제공하는 이벤트다. 적립금 20만원 부여, 장바구니 90% 할인, 인기상품 100원딜 쿠폰 등 마켓컬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은 기존 스테디셀러인 시계 랜덤박스, 향수 랜덤박스에 이어 명품 랜덤박스도 선보인다.

시계 랜덤박스는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등 최대 200만원 상당의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롯하여 구찌, 알마니, 지샥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으로 리뉴얼하여 구성했으며, 향수 랜덤박스에도 샤넬, 크리스찬디올, 입생로랑 등 럭셔리 브랜드가 구성 상품에 포함된다.

명품 랜덤박스는 구찌, 몽클레르, 루이비통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최대 180만원 상당의 행운을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랜덤박스는 보통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나 우주마켓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여 소비자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 모든 제품은 정품이며, 시계랜덤박스 제품은 A/S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주마켓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주마켓’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기회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 구입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