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신예 박정연, 600년을 넘나드는 여주 눈빛
상태바
‘가시리잇고’ 신예 박정연, 600년을 넘나드는 여주 눈빛
  • 박홍규
  • 승인 2021.03.2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가시리잇고’의 여주, 박정연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공개된다. 모던 화이트 계열의 단정한 룩으로 스타일링한 박정연은 신선하면서도 독보적인 눈빛으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토마토, 브로콜리 등을 소품으로 활용하는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는 싱그러운 그녀만의 분위기가 그대로 담겼다.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가시리잇고’에서 조선시대와 현대를 오가며 명 연기를 펼치고 있는 그녀는 “드라마 촬영 초반에는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웹툰 속 ‘민유정’이라는 캐릭터와 비슷하게 연기를 해야 할지, 차별화를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감독님이 웹툰과 좀 다르게 각색해보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부담을 덜고 저만의 ‘민유정’을 그려내기 위해 노력했어요.”라며 촬영 후기를 전했다. 

첫 주연작임에도 성숙한 연기를 펼친 그녀는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사람들에게 익숙함이 주는 힘은 굉장히 크잖아요. 저도 익숙한 것들을 찾게 될 때가 많고, 사람들도 익숙한 배우를 볼 때 안정감을 느끼니까요. 그러니 익숙하되, 그러면서도 신선했으면 좋겠어요. 욕심일 수도 있지만, 지향하는 것은 바로 그런 배우가 되는 거예요”

배우 박정연의 인터뷰와 디지털 콘텐츠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00년을 넘나드는 로맨스를 담은 타임슬립 드라마 ‘가시리잇고’는 금요일 밤 11시 SKY, 밤 12시 30분 채널A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T Seezn에서는 TV 방영보다 한 주 앞서 금요일 오전 11시 선공개된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