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판매 2200개 달성 기념, ‘비비딕 네이버 쇼핑 라이브’ 3월 26일 첫방송
상태바
일 판매 2200개 달성 기념, ‘비비딕 네이버 쇼핑 라이브’ 3월 26일 첫방송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안전성을 승인받은 벌레퇴치 제품들이 인기다. 보통 살충제나 벌레 퇴치제를 사용하는데 벌레와 같은 생명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만큼 사람에게도 유해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이유로 생명을 해치지 않고 실내 밖으로 벌레들을 내쫓는 초음파퇴치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초음파퇴치기는 꽂아두기만 하면 집안을 벌레들이 살 수 없는 환경으로 만들어주어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네이버 스토어 기준 일 판매 2200개 달성 기념으로 ‘비비딕 벌레퇴치기’는 오는 3월 26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까지 한 시간가량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은 비비딕 벌레퇴치기의 단독 첫 생방송으로 평소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던 비비딕 벌레퇴치기의 성능인증, 사용방법, 안전성 등에 관해 다루며 비비딕 벌레퇴치기를 소개하면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비비딕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일 판매 2200개 달성 기념으로 진행하는 첫 생방송으로 할인 정보와 혜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으로 오직 생방송 중에만 할인과 푸짐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업계 관계자는 “이번 비비딕 벌레퇴치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생방송으로 소비자들에게 비비딕 벌레퇴치기를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되어 추후 다른 채널까지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자세한 할인과 혜택 이벤트 언급은 불가능하지만 기대해도 좋을 만큼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비비딕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알람을 꼭 설정한 후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