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아이 코리아의 레인보우 코코, 로보카 폴리와 유아 버블클렌저 런칭
상태바
피에스아이 코리아의 레인보우 코코, 로보카 폴리와 유아 버블클렌저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스아이 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레인보우 코코가 캐릭터 사용에 엄격하기로 소문난 로이비쥬얼과 손잡고 레인보우코코 로보카 폴리 버블클렌저를 런칭한다.

유아 버블클렌저는 요즘 코로나 시대에 필수 육아템이라고 불릴만큼 각광받는 거품 목욕 제품으로, 풍성하고 쫀득한 거품을 이용해 목욕과 놀이를 동시에 하면서 EQ발달까지 할 수 있어 SNS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엄마들 사이에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신개념 버블클렌저다.

레인보우 코코는 유아가 직접 사용하는 만큼 무엇보다 성분의 안전성에 가장 중점을 두고 제품을 연구해 최적의 상품을 개발했고, 제조 또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기준 CGMP 인증을 받은 업체를 선정해 생산한다.

피에스아이 관계자는 로보카 폴리 캐릭터는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을 의미하며, 캐릭터 사용에 있어 엄격한 로이비쥬얼과 레인보우코코의 런칭이 성사된 것 또한 레인보우 코코의 안전한 성분과 품질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육아맘의 필수템이 돼 인기몰이 중인 유아 버블클렌저는 환상적인 촉감과 달콤한 향기 그리고 다양한 색깔과 편리함으로 모두에게 즐거움을 준다. 하지만 여기저기에서 쏟아져 나오는 제품들 중에 내 아이에게 사용하는 제품만큼은 꼼꼼히 따져보는 엄마라면 기능과 성분 모두 믿을 수 있고 아이들에게 친숙한 로보카 폴리 버블클렌저의 런칭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피에스아이 코리아는 아이들의 눈높이로 세상을 보는 로보카 폴리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연구하는 레인보우코코의 이번 런칭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편안한 목욕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