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로그, 김연경 비타민 ‘올라운드 멀티비타’ 28일 롯데홈쇼핑 방송
상태바
메디로그, 김연경 비타민 ‘올라운드 멀티비타’ 28일 롯데홈쇼핑 방송
  • 민강인
  • 승인 2021.03.2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가 김연경 비타민 ‘올라운드 멀티비타’ 제품을 오는 28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로그 전속 모델인 월드클래스 국가대표 배구스타 김연경 선수의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한 팩에 4알이 들어 있어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 ▲지용성비타민 ▲지구력증진 등을 챙길 수 있다. 117년 전통의 유럽기업의 비타민 원료가 100% 사용됐으며, 식약처 인증 원료 12종이 함유되어 있다. 

이 제품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28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그리고 오후 7시부터 40분간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며, 런칭 스페셜로 12개월분 구매 시 무료로 1개월분이 추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김연경의 인기와 함께 주문이 급증해 현재 구입은 28일 롯데홈쇼핑 외에는 불가하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메디로그 대표제품인 김연경 비타민 ‘올라운드 멀티비타’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NS홈쇼핑 완판에 이어 오는 28일 롯데홈쇼핑 완판까지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메디로그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