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더블랙벨트, 신학기 맞은 자녀를 위한 선물 '티켓 할인특가' 제공
상태바
챔피언더블랙벨트, 신학기 맞은 자녀를 위한 선물 '티켓 할인특가'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인 '챔피언더블랙벨트' 키즈카페가 3월 신학기를 맞아 마음이 들뜬 아이들을 위해 티켓 할인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숙박 및 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아이야놀자' 카테고리에서는 플레이타임그룹 직영점 61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어린이 2시간 이용권을 최대 34% 할인 판매하고 있다. 기본 34% 할인에 실 결제 금액 2021원 이상 구매고객 중 밀크코인 연동 고객의 경우 2021원 코인을 페이백하는 추가 혜택도 주고 있다. 판매매장 리스트 및 세부 정보는 야놀자 앱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판매 기간은 3월 19일에서 3월 28일까지로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또한, 키즈놀이 앱 '놀이의발견'에서 챔피언 더 블랙벨트 할인 특가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기본 15% 할인에 2매 이상 구매시 4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3월 18일부터 24일까지다. 대상 매장은 플레이타임그룹 직영점 9개 점으로 챔피언더블랙벨트 4점(롯데몰 수지점·현대백화점 울산점·롯데월드타워몰 잠실점·홈플러스 아시아드점), 챔피언1250 4점(스타필드 고양점·판타지움 영통점·원더아리아 청주점·아이파크몰 용산점), 챔피언더블루벨트 1점(NC백화점 서면점)이 해당한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고객님들이 매장 경험을 다양하게 누리실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할인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어린이 고객과 보호자 모두 걱정 없이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코로나 방역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인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플레이타임'·'챔피언'·'상상노리'·'베이비엔젤스'·'상상스케치' 등 15여 개의 키즈 브랜드를 보유하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있다. 특히 베트남과 몽골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 진출해 해외에도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