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앱 이용 운동량 측정 6월 시상"
상태바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앱 이용 운동량 측정 6월 시상"
  • 박주범
  • 승인 2021.03.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 전국 소방공무원 및 가족 참여
4월부터 2개월간 달리기, 등산, 사이클 등 7개 종목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방청과 함께 비대면 체육대회 ‘2021 더 히어로 레이스(2021 the Hero’s Race)’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공무원 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2달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레이스는 참여자들의 일상 속 지속적인 체력 증진을 도모하여 구성원간의 단합과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개인별, 팀별 경쟁으로 ▲걷기 ▲달리기 ▲등산 ▲사이클 등 6개 종목과 비경쟁종목인 ▲일일걷기 1만보 성실도가 있다.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운동량을 측정하며, 두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6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번 체육대회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방 기관 근무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후 장학금 및 위로금 지원, 국민안전캠페인 진행 등 소방관 유가족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