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박규영, 21 SS ‘에센셜라인’ 출시 
상태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박규영, 21 SS ‘에센셜라인’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3.2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일 웨어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디자인에 친환경 소재 적용한 ‘어드벤쳐 라이프스타일 웨어’
‘스위트홈’ 배우 박규영 모델 발탁, 감각적인 일상 모습 담은 에센셜라인 화보 공개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원마일 웨어(One-mile wear) 트렌드와 지속가능한 패션(Conscious Fashion)을 지향하는 어드벤쳐 라이프스타일 웨어 21 S/S ‘에센셜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센셜(Essential)라인은 실내외 활동 구분 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에 데일리한 감성의 디자인을 더한 이지라이프 컨셉트 웨어다. 이에 맞춰 레깅스, 후드, 트레이닝 풀집업, 맨투맨, 티셔츠, 바람막이 자켓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센셜라인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는 재활용 섬유, 쿨맥스 에코모드, 드라이실을 적용했다. 기후변화가 패션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항균,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등 기능성도 강화했다. 또한 S/S 시즌과 어울리는 산뜻한 톤의 단독 컬러를 적용해 기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라인과 다양한 스타일로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배우 박규영과 함께 한 에센셜라인의 화보도 공개했다. ‘스위트홈’ 출연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규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에센셜라인과 함께 하는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일상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함께 제시된 슬로건 ‘유연해지자, 다시 시작(Re; Start)’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에센셜라인처럼 유연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무엇이든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시즌 동안 월별로 날씨와 실내외 활동에 어울리는 다양한 에센셜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에센셜 패커블 바람막이 자켓’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도록 방수 및 방풍은 물론 UV 차단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날씨에 따라 어디서든 별도 포켓에 넣어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탁월한 속건성의 친환경 소재인 쿨맥스 에코모드 원단을 사용한 숏 티셔츠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에센셜라인 레깅스와 함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길이감의 티셔츠와 초여름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팬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