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꽝'없는 시크릿코드를 찾아라!
상태바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꽝'없는 시크릿코드를 찾아라!
  • 민병권
  • 승인 2021.03.21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운 카드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옴 과학으로 진화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과 관련된 시크릿 코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네 가지의 시크릿 코드 710, 3, 30, 24 중 궁금한 숫자를 누르면 꽝 없이 100%의 확률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행운 카드 이벤트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이 지닌 제품 효능과 특장점을 시크릿 코드로 나타내어 고객들의 호기심과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준비한 이벤트다”라며, “새로운 효능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 직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이니스프리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