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자격증 추가 비용없이 준비”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동시합격반’ 선보여
상태바
“2개 자격증 추가 비용없이 준비”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동시합격반’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20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가 전산회계 1급, 2급 및 전산세무 1급, 2급 대비 ‘0원 동시합격반’을 개강했다. 

0원 동시합격반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2개 자격증 합격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고(*교재 판매가, 제세공과금 22% 제외) 불합격 시에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주고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업계 유일 더블팀을 운영 중이다. 본인의 타입에 걸맞은 강사진을 선별해 수강할 수 있다는 이점을 제공한다. 

커리큘럼 또한 2종으로 구성돼 수험생 맞춤으로 택일이 가능하다. 교재에 맞춰 깊이 있는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는 이론, 실무, 기출해설 특강으로 이어지는 ‘정석의 힘 ACE팀’ 커리큘럼을 추천한다. 단기간 시험 위주의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는 이론·실무, 실무레벨업 특강으로 이어지는 ‘핵심공략 CORE팀’ 커리큘럼을 권장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교수진 답변을 통해 학습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1:1 학습 Q&A 게시판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선착순 50명에게는 ‘빈출 분개노트 290선’를 증정하고, IT 자격증 5종, 핵심특강 등의 알찬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1급, 2급, 전산세무1급, 2급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유일 교수진 더블팀의 명품 강의와 전산회계 1급, 2급 그리고 전산세무 1급, 2급 등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산세무회계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0원 동시합격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