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강다니엘 내세워 '달콤라떼치킨'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멕시카나치킨, 강다니엘 내세워 '달콤라떼치킨' 시장 공략 본격화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지난 10일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을 출시해 전속모델 강다니엘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내놓는 신메뉴마다 MZ세대의 이목을 집중시켜온 멕시카나의 이번 신메뉴 컨셉 역시 독보적이다. 신메뉴 '달콤라떼치킨'은 커피 맛이 나는 치킨이다..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떼맛 소스가 첨가돼 조화를 이룬다.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디핑 소스인 '카페라떼소스'에는 커피 맛에 고다치즈와 에멘탈치즈, 크림치즈가 포함되어 카페라떼와 같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멕시카나는 이번 신메뉴 출시에 맞춰 함께 취식하기 좋은 사이드메뉴 '커피콩빵'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커피콩빵'은 부드러운 식감과 중독성 있는 커피 맛이 가장 큰 특징으로,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과 함께 먹을 때 가장 궁합이 좋다는 게 관계자의 후문이다.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뼈 치킨 기준 1만8000원이며, 순살 치킨은 1만9000원이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사이드메뉴 '커피콩빵'은 총 8개 구성으로 3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멕시카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달콤라떼치킨 (달라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함께 출시되는 사이드 메뉴 '커피콩빵' 3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요기요에서 3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전 메뉴 6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타 배달앱과 e쿠폰 주문 및 오프라인 전화 주문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커피콩빵 무료 증정 이벤트는 출시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가맹점마다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 출시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국민 선호도가 가장 높은 외식메뉴인 치킨과 커피를 통해 신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며 "달콤한 라떼 맛의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은 소비자들의 요구와 호기심을 반영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