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잇 E트렌드 · NHN고도, 이커머스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메이크잇 E트렌드 · NHN고도, 이커머스 전략 세미나 개최
  • 박주범
  • 승인 2021.03.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미디어 큐레이션 그룹 메이크잇(대표 박수인)은 NHN 커머스 자회사인 온라인쇼핑몰 솔루션 기업인 NHN고도(대표 이윤식)의 1인 마켓 대표 브랜드 ‘샵바이(Shop by)’와 협업해 언택트 랜선 세미나를 개최하고, 영세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돕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메이크잇은 구독자 수 60만 명의 E트렌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 세미나를 홍보하고, 투자서로는 이례적으로 장기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의 저자인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승환 부장이 강연을 맡았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판로 개척과 확대를 돕기 위해 ‘2021 이커머스 전략세미나 : 트렌드’를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소비 패턴과 시장환경에 맞춘 온라인 마켓 시장의 트렌드를 짚어보고 이커머스 시장 대응 전략을 살펴본다.

랜선 세미나는 오는 26일 NHN고도의 온라인 창업교육 유튜브 채널인 ‘고셀러TV’를 통해 오후 2시부터 라이브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를 사전 신청하거나 참석 시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하고, 진행 중 댓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버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메이크잇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