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유니버스, 1대1 라이브 콜로 진행되는‘에이비식스 파자마 파티’ 진행
상태바
엔씨(NC) 유니버스, 1대1 라이브 콜로 진행되는‘에이비식스 파자마 파티’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03.1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일 오후 6시 개최…120명의 팬을 추첨해 참여 기회 제공
AB6IX 멤버 중 1명과 영상 통화하는 방식으로 진행
3월 22일(월)부터 26(금)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1대1 라이브 콜(LIVE CALL) ‘AB6IX(에이비식스) 파자마 파티’를 다음달 3일 오후 6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AB6IX 파자마 파티’는 1대1 영상 통화 방식의 언택트(Untact) 행사다. 엔씨(NC)는 120명의 팬을 추첨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참가자는 AB6IX 멤버 중 1명과 영상으로 통화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다. 참가 희망자는 유니버스 앱에서 AB6IX 4명의 멤버(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중 1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모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 

‘AB6IX 파자마 파티’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내 공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