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우주마켓 등 유통업계, 화이트데이 랜덤박스 및 기획전 선보여
상태바
G마켓 우주마켓 등 유통업계, 화이트데이 랜덤박스 및 기획전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계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편의점 가운데 CU는 의류·항공사·테마파크·쇼핑몰·배달앱 등 온·오프라인 브랜드 10곳과 함께 20여개에 달하는 역대 최대 협업 제품을 화이트데이 상품으로 출시했다.

대표적으로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자연농원’ 디자인을 활용한 ‘에버랜드 상품 3종’을 선보였다. TV·도시락·티켓 모양 패키지에 에버랜드 이용권 45% 할인 쿠폰(동반 1인 가능)과 스티커·엽서 등의 굿즈를 넣었다.

온라인쇼핑몰은 시계·향수·주얼리 등 물량공세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G마켓은 ‘화이트데이 선물 위크’를 마련했다. 제이에스티나·비비안·로즈몽·소다·러브캣 등 주얼리·패션 브랜드 5개사 제품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쿠폰을 하루 5장 제공한다.

우주마켓은 향수, 시계, 명품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향수 랜덤박스는 샤넬, 크리스찬디올, 입생로랑 등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국내외 브랜드 1000여 가지 제품 가운데 랜덤으로 발송된다. 7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유명 브랜드 향수를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시계 랜덤박스는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등 최대 200만원 상당의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롯하여 구찌, 알마니, 지샥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구찌, 몽클레르, 루이비통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명품 랜덤박스는 최대 180만원 상당의 제품이 구성 상품에 등록돼 있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랜덤박스는 보통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나 우주마켓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여 소비자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 모든 제품은 정품이며, 시계랜덤박스 제품은 A/S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주마켓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주마켓’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기회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 구입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