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4기 온라인 데모데이
상태바
NH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4기 온라인 데모데이
  • 황찬교
  • 승인 2021.03.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12일 오후 2시부터 'NH디지털Challenge+' 4기 데모데이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데모데이는 농협은행이 디지털 혁신기업을 육성·지원하는 'NH디지털Challenge+'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로, 스타트업이 개발한 데모 제품, 사업 모델 등을 외부인에게 공개하여 사업성장, 투자지원을 가속화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AI·데이터분석(문자인식, 자연어이해 등), 인슈어테크, 건설인력매칭, 비대면환전, 부동산가치평가 등 다양한 분야의 10개 스타트업(포티투마루·액션파워·풀스택·이브이케어·로민·웍스메이트·체인지포인트·원소프트다임(OSD)·자이랜드·올거나이즈코리아)이 참여해 사업 성과와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NH디지털Challenge+'를 검색하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이달 24일까지 'NH디지털Challenge+' 5기에 참여할 혁신 기업을 모집한다. 5기에는 AI, 데이터, 클라우드, 블록체인 등 신기술 뿐 아니라 마이데이터, 플랫폼서비스, 헬스/인슈어테크, 농업, ESG 등 농협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NH디지털Challenge+'를 통해 디지털 혁신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여 사업 성장과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말했다.

사진=NH농협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