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잇 E트렌드 유튜브, 서울시 투자의 지도를 말하다
상태바
메이크잇 E트렌드 유튜브, 서울시 투자의 지도를 말하다
  • 황찬교
  • 승인 2021.03.0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미디어 큐레이션 그룹 메이크잇(대표 박수인)은 구독자 수 60만 명의 E트렌드 유튜브에 서울시장 후보들과 국내 최고 모빌리티 전문가로 꼽히는 대림대 김필수 교수를 초청해 서울시의 경제, 부동산 정책 방향과 모빌리티 산업 전망을 짚어보는 릴레이 대담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E트렌드 채널은 지난달 27일과 28일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나경원 전 의원 등 서울시장 후보를 패널로 초대해 부동산 정책을 비롯해 친환경차량 보조금, 전기차 확대를 위한 인프라 구축, 전동 킥보드 관련 규정 등 모빌리티 관련 공약을 살펴봤다.   

지난 6일에는 박영선 후보를 초대해 미래 모빌리티의 중요한 축 중에 하나인 차량 공유 시장 정책 방향과 서울시의 보행자 중심 도로 개편 정책 등을 다뤘고, 앞으로 안철수 대표를 초대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투자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E트렌드는 유튜브의 방대한 콘텐츠와 금융, 투자 정보 중 개인투자자 눈높이에 맞춘 꼭 필요로 하는 정보만 선별해 각 분야의 현업 전문가들을 초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검증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메이크잇의 E트렌드 유튜브는 올해 초 기존 ETF트렌드에서 E트렌드로 채널명을 변경하고 경제, 금융, 재테크 정보를 폭넓게 소개하고 있다.

사진=메이크잇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