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안정적인 업종변경 돕는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 지원
상태바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안정적인 업종변경 돕는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 지원
  • 허남수
  • 승인 2021.03.0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코로나19 시기를 극복하고자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얌샘김밥은 고객들이 소풍에 온 것 같은 분위기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EVERYDAY PICNIC’이라는 콘셉트를 추구하는 분식 프랜차이즈이다. 김밥과 분식류는 물론 순두부찌개, 비빔밥, 제육덮밥 등 식사 메뉴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메뉴는 배달, 포장이 가능하다.

이곳은 분식 프랜차이즈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분식업계 최초로 키오스크와 김밥절단기, 라이스시트기 등 무인 자동화 기기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주방 동선을 형성하고, 조리 시간을 감축할 수 있다. 홀에 필요한 인원을 최소화해 인건비를 절감하는 것도 가능하다.

분식 프랜차이즈창업이 처음인 초보 창업주의 안정적 매장 운영을 위한 ‘원팩 시스템’도 도입했다. 해당 시스템은 본사에서 가공한 식자재를 매장에 공급해 가맹점주들이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본사가 식품제조 공장을 직영하기 때문에 낮은 원가율로 점주의 수익을 보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얌샘김밥은 가맹계약 전 상권 내 경쟁업체 등 상권 분석을 철저하게 실시하며, 관련 컨설팅도 지원한다. 본사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인 1:1 관리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안정적으로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현재 얌샘김밥은 소자본창업 특화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창업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을 10평 기준 180만 원에서 50% 할인해주며, 예비 창업주들은 90만 원만 부담하면 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 성공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성공 창업을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니 업종변경을 원하는 창업주뿐만 아니라 소규모창업, 여성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 프랜차이즈창업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